본문 바로가기

Car

지프 랭글러 페이스리프트 연내 출시 예정

지프 랭글러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가 국내 투입된다. 업계에 따르면 신형 랭글러는 이달 말 국내 입항이 시작되며, 이르면 12월 출시될 예정이다. 신형 랭글러는 외관 디자인이 소폭 변경됐다. 실내에 12.3인치 디스플레이와 전동 시트가 추가되는 등 상품성이 개선됐다. 가격은 미정이다.

랭글러 페이스리프트는 국내에서 사하라와 루비콘, 스포츠 등 다양한 트림으로 운영된다. 신형 랭글러는 기존 모델에서 삭제됐던 비키니 및 모히또 외관 컬러를 제공한다. 신형 랭글러 외관은 전면부 7-슬롯 그릴이 이전과 비교해 더 얇아졌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휠이 적용됐다.

특히 기존 강철 안테나는 윈드 스크린에 통합된 스텔스 안테나로 대체됐다. 신형 랭글러 실내에는 12.3인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 1열 사이드 에어백 등 총 6개의 에어백 등이 탑재됐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T맵, 듀얼 커넥션 블루투스 등을 지원한다.

트림에 따라 전동 시트, 운전자 주의 경고, 차선 이탈 방지 보조, 보행자/자전거 비상 제동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이 적용된다. 신형 랭글러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같다. 2.0L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272마력, 최대토크는 40.8kg.m다.

한편, 지프는 11월 한 달간 2023 지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지프는 차량에 따라 최대 1190만원 할인과 함께 11월 내 계약 및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차종에 상관없이 차량 구매 비용 전액을 페이백(Pay back), 2등 15명 최신 애플워치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