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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이쿼녹스 EV 국내 인증 통과

쉐보레 이쿼녹스 EV 국내 인증이 완료됐다. 이쿼녹스 EV는 합리적인 전기차를 목표로 개발된 보급형 모델로 국내 사양은 최고출력 204마력을 발휘하는 싱글 모터와 86.4kWh 배터리를 탑재했다. 1회 완충시 주행거리는 483km다. 이쿼녹스 EV는 고객 선호 사양이 기본이다.

이쿼녹스 EV는 합리적인 전기차를 목표로 개발된 보급형 SUV다. 이쿼녹스 EV는 멕시코에 있는 GM 전기차 전용 공장에서 생산된다. 이쿼녹스 EV는 최근 미국 시장에서 전기모터와 상품성 일부가 개선된 2025년형이 도입됐는데, 국내 시장에는 이전 2024년형으로 투입된다.

이쿼녹스 EV 국내 사양은 86.4kW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완충시 상온 복합 기준 483km(도심 519km, 고속 439km이쿼녹스 EV는 150kW 급속 충전과 원페달 드라이빙, 히트펌프, 열 관리 시스템 등 특화 기능을 지원한다. 이쿼녹스 EV는 GM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체 크기는 전장 4845mm, 전폭 1913mm, 전고 1644mm, 휠베이스 2954mm다. 트렁크 용량은 최대 1614ℓ다.), 저온 복합 기준 237km(도심 197km, 고속 286km)다. 배터리는 LG엔솔에서 공급한다. 이쿼녹스 EV는 싱글 모터를 탑재해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는 33.5kg.m다.

이쿼녹스 EV는 150kW 급속 충전과 원페달 드라이빙, 히트펌프, 열 관리 시스템 등 특화 기능을 지원한다. 이쿼녹스 EV는 GM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체 크기는 전장 4845mm, 전폭 1913mm, 전고 1644mm, 휠베이스 2954mm다. 트렁크 용량은 최대 1614L다.

이쿼녹스 EV 외관은 세련된 라인과 스포티한 프로포션이 구현됐다. 전면부와 후면부 램프에는 애니메이션 기능이 내장됐다. 실내에는 11인치 디지털 계기판 및 디스플레이, 컬럼식 기어레버 등이 배치됐다. 이쿼녹스 EV는 미국 기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이 기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