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뉘르부르크링 스파이샷 등장

현대자동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의 스포츠 세단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2020년 하반기 공개 예정인 가운데,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테스트 주행을 하고 있는 것이 오토모티브 마이크를 통해 포착되었다.

 

 

스파이샷을 통해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전반적으로 G80과 유사한 디자인을 갖춘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네시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2줄 헤드레이트와 방패형 크레스트 그릴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측면의 경우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보니 현행 G70 대비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작은 변경 사항으로는 바뀐 휠 디자인과 하단부 블랙 하이글로시로 마감한 에어덕트를 볼 수 있다.

후면의 경우 제네시스 브랜드의 아이텐티티인 2줄 테일램프가 적용된 것을 확인되었으며, 그 외에도 파팅라인 및 디자인이 일부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G70 페이스리프트의 실내에는 사이즈가 커진 디스플레이와 디지털 방식의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예상되며 보다 현대적인 느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트레인은 현행 2.0L 터보 엔진을 대체하는 최고출력 290마력, 최대토크 42.8kg.m의 2.5L 스마트스트림 터보차저 엔진이 새롭게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3.5L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 두 모델 모두 8단 자동변속기와 4륜구동 시스템이 조합될 예정이다.

이러한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2020년 하반기 공식 발표 이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