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폭스바겐 코리아가 4월 티구안 올스페이스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해 주목된다. 7인승 수입 SUV 중 가장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것으로 평가되는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4월 특별 프로모션 적용시 4천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며, 월 납입금 19만원대의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날씨가 풀리며 아웃도어 활동 및 가족 여가 생활 증가로 7인승 SUV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수입차 시장의 트렌드로 가솔린과 3열 SUV가 떠오르고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효율성까지 갖춘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가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지가 늘어났다.

최근 높아진 신차 가격과 출고 대기 장기화, 금리 인상 등으로 신차 시장이 움츠러든 모습인데, 폭스바겐 코리아가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객 혜택과 상대적으로 빠른 출고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폭스바겐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4월 한 달간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000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할인 프로모션에 금리, 할부 금액 부담을 낮춘 특별 금융 프로모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차량 구입시 다양한 혜택이 더해져 국산차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가격 경쟁력 및 고객혜택으로 패밀리 SUV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트림에 따라 즉시 출고가 가능해 출고 대기에 지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폭스바겐 코리아는 4월,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이용시 최대 11% 할인 또는 무이자 할부금융, 월 납입금 19만대의 바이백(Buy Back) 할부금융 등 풍부한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혜택 적용시 가격은 국산 SUV와도 비교된다.

먼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이용시 최대 11% 할인이 적용되면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리미엄 모델의 경우, 실구매 가격은 4200만원대까지 낮아진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고객의 월 납입금을 19만원대로 낮춘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을 계약시 선납금 38%를 낸 뒤 월 납입금 19만 9900원을 36개월간 납입하면 된다.(금리 3.99%) 또한, 금리 부담을 낮춘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 상황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5년/15만km 무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과 신차 구매 후 1년 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5회 무상 지원하는 사고 수리 토탈케어 서비스(주행거리 제한 없음, 사고 1회 당 50만원 한도),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이 기본이다.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는 3열 7인승 구조의 가솔린 수입 SUV로 최대 1775L의 넓은 적재 공간을 자랑한다. 3열에 2개의 추가 시트를 더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티구안 대비 2열 공간이 넓어진 것은 물론 2열 슬라이딩과 리클라이닝까지 지원한다.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전장 4730mm, 휠베이스 2790mm로 일반 티구안과 비교하면 전장은 220mm, 휠베이스는 110mm 길다. 2열 시트는 40:20:40 폴딩 기능을 지원해 상황에 따라 일부만 접거나 펼 수 있으며, 3열에 2개의 시트가 더해져 최대 7명이 동시에 탑승할 수 있다. 

3열 시트를 폴딩하면 700L의 트렁크 공간이 확보되며, 2열 시트까지 폴딩시에는 무려 1775L의 공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2, 3열 시트 모두 바닥이 평평하게 접히는 풀 플랫 폴딩(full-flat folding)을 지원해 큰 짐을 싣거나 차박 캠핑 등 레저 활동에도 적합하다.

2.0L TSI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는 장거리 주행시 높은 정숙성과 부드러운 주행 질감이 특징이다. 최신 직분사 터보차저 시스템이 적용돼 최고출력 186마력, 최대토크 30.6kg.m(1600~4300rpm)로 실용영역대에서 발휘해 다양한 환경에서 파워와 효율을 함께 만족한다.

또한 중형 SUV급 차체에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도 복합연비는 10.1km/l(도심 9.0km/l, 고속 11.9km/l)를 확보했다. 특히 가솔린 모델은 저공해 3종 친환경차로 분류돼 공영주차장 할인, 서울 지하철 환승주차장 할인, 공항주차장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1열 통풍시트와 1, 2열 열선시트, 3존 자동 에어컨, 전동 트렁크, 파노라마 선루프, 360도 카메라,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다이내믹 턴 시그널, 다이내믹 라이트, 스마트폰 무선충전,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카플레이, 그리고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이 모두 기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