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테슬라, 사이버트럭 양산차 드론 영상 공개

테슬라 사이버트럭 최신 양산차가 신규 드론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드론 운영자이자 텍사스 기가팩토리 팬인 조 테그마이어(Joe Tegtmeyer)는 지난 25일(현지시간) 오전 촬영된 30분 분량의 드론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으며 영상에는 양산차로 보이는 사이버트럭 2대가 포착됐다.

해당 차량들은 현재 조립 라인의 업그레이드 및 개선을 위해 폐쇄된 텍사스 기가팩토리에 등장한 최초의 사이버트럭으로 X(옛 트위터) 사용자 Greggertruck에 따르면 “플러시 플렁크, 토너 커버에 더 이상 자국이 없으며 내부는 더 나은 플라스틱으로 이전 제품보다 품질이 더 좋다”고 언급됐다.

또 선바이저에는 복구 후크와 안전주의사항 라벨이 부착됐으며 스티어링 휠은 요크와 전통적인 원형 휠이 결합된 변형된 스타일이 적용된 것으로 보인다.

테그마이어는 “알고 있는 바에 따르면 곧 출시될 ‘시리즈 8’ 사이버트럭이 매장으로 배송, 잠재 고객이 보고 테스트할 수 있으며 후속인 ‘시리즈 9’ 차량이 최종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최종 모델은 구매를 완료한 예약자들에게 판매 및 배송이 이뤄질 예정이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최근 사이버트럭 관련 X 댓글에서 자신이 해당 픽업을 운전했으며 ‘한 단계 더 발전할 것’이라고 말해 퍼포먼스 버전에 대해 암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