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렉서스, GX 말본 에디션 공개

렉서스는 GX 말본 에디션(Malbon Edition)을 19일 공개했다. GX 말본 에디션은 골프 브랜드 말본과의 협업으로 제작된 원 오프 모델로 골프장의 페어웨이에서 영감을 얻은 외관 래핑, 드라이버까지 보관할 수 있는 루프랙, 독특한 휠, 트렁크 전용 수납 상자 등이 특징이다.

GX 말본 에디션은 골프 브랜드 말본과의 협업으로 제작된 원 오프 모델이다. GX 말본 에디션은 오리건 버킷 클럽 골프 토너먼트, IMSA 쁘띠 르망, 로드 애틀랜타, 그랜드 골프 클럽, 마이애미 쇼어스 컨트리 클럽, 렉서스 말든 초대전 등 다양한 골프 행사에 전시 예정이다.

GX 말본 에디션은 신형 GX 550을 기반으로 한다. GX 말본 에디션 외관은 골프장의 페어웨이 지형도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래핑으로 마감됐다. 루프는 화이트 컬러로 도색됐다. 접시 형상의 화이트 휠, 말본 에디션 엠블럼이 적용됐다. 루프에는 대형 루프 박스가 배치됐다.

대형 루프 박스는 우드와 드라이버 등 긴 클럽 보관에 최적화됐다. 실내 2열 시트는 플러시 캡틴 시트로 교체됐다. 3열 시트는 삭제됐으며, 풀아웃 수납 상자로 대체됐다. 풀아웃 수납 상자는 골프백 4개, 골프공, 티, 신발, 수건 등을 넣어둘 수 있다. 전용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GX 말본 에디션 파워트레인은 3.4L V6 가솔린 트윈 터보차저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로 구성됐다. 최고출력 353마력, 최대토크 66.3kg.m를 발휘한다. 저속 기어링과 잠금식 중앙 차동 장치, 어댑티브 서스펜션 등을 갖췄다. 사륜구동 방식이다. 견인력은 최대 3500k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