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지프, 30대 한정판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출시

지프는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Army Star Package)를 국내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별 모양 데칼, 액세서리 4종 및 굿즈 3종 등 군용차를 모티브 삼아 밀리터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30대 한정판으로 가격은 7990만원이다.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액세서리 등으로 약 300만원 상당의 가치를 더한 모델인데 가격은 기존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과 같은 7990만원으로 책정됐다. 30대 한정 판매된다. 5월 9일부터 청담과 강서, 수원, 일산, 분당, 원주 등 총 14개 전시장에서 실차를 볼 수 있다.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지프 역사의 시작으로 여겨지는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군용차를 모티브 삼아 밀리터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그라나이트 크리스털 메탈릭 외관 컬러인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에 별 모양 데칼, 액세서리 4종 및 굿즈 3종 등을 제공한다.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전면부에는 지프의 순정 액세서리인 무광 새틴 블랙 그릴이 적용됐다.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및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실 가드, 모든 좌석 그랩 핸들 등이 탑재됐다. 스위스 아미 나이프, 밀리터리 반합 세트, 군번줄 등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3.6L 6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284마력, 최대토크 36.0kg.m를 발휘한다. 락-트랙, 풀타임 4WD,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 장치 등 오프로드에 특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