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메르세데스-벤츠, 2023 서울 모빌리티쇼서 차량 11종 출품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 4MATIC+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31일 개막하는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 전기 SUV를 공개하며 본격 국내 공략을 시작한다.

한국 최초 공개 모델 5종을 포함해 총 11종의 차량을 선보이는데 이 가운데 EQE SUV - AMG EQE가 방문객들의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본격 전동화 자동차 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은 전기 SUV를 구매를 갈망하고 있다. 세단형 전기차 보다 SUV의 인기에 힘입어 전기 SUV의 새로운 모델을 기다리고 있는 것.

더 뉴 EQE SUV
더 뉴 메르세데스-AMG EQE

먼저 2023년 내 국내 출시가 예정된 럭셔리 비즈니스 전기 SUV 더 뉴 EQE SUV와 고성능 순수 전기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 더 뉴 메르세데스-AMG EQE는 이번 모빌리티쇼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여기다 올해 1월 출시되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더 뉴 EQS 580 4MATIC SUV와 더 뉴 EQE 350 4MATIC은 물론, 지난 해 출시된 AMG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 메르세데스-AMG EQS 53 4MATIC+와 럭셔리 비즈니스 전기세단 EQE 350+ 도 서울 모빌리티쇼를 통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AMG G 63 K-에디션20
메르세데스-AMG G 63 K-에디션20
프로젝트 마이바흐
더 뉴 EQS 580 4MATIC SUV

이와 함께 고성능 럭셔리 로드스터 AMG SL을 비롯해 전동화 모델과 럭셔리 한정판 모델 등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둔 주요 신차를 코리아 프리미어로 공개한다. 

특히, 이번 쇼의 히어로 카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은 럭셔리 로드스터 SL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로, 오는 4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이번 모빌리티쇼에서 국내 최초 공개된다. AMG SL은 지난 70년간 전 세계 슈퍼 스포츠카의 아이콘으로 사랑받아온 SL이 9년만에 귀환하는 새로운 세대 변경 모델인 동시에 AMG가 독자 개발한 첫 SL모델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EQS 53 4MATIC+
더 뉴 EQE 350+
더 뉴 EQE 350 4MATIC

벤츠 코리아 20주년을 맞아 연내 출시 예정인 스페셜 한정판 모델 메르세데스-AMG G 63 K-에디션20도 이번 서울 모빌리티 쇼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와 패션 아이콘 고(故) 버질 아블로가 콜라보한 전기 쇼카 프로젝트 마이바흐도 2023 서울 패션위크에 이어 다시 한번 많은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